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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시니어산업협의체 (KSA)

베이비부머를 포함한 50+ 수요자를 위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프로바이더 (Provider)간 네트워크 모임으로 고령사회 전반에 걸쳐 일어나는 이슈를 공유하고, 시니어 비즈니스 저변 확대를 위해 설립한 비영리조직(임의단체)이다. 회원 대상은 시니어 관련 사업을 전적으로 혹은 부분적으로 영위하는 법인 및 단체(정부/지자체 포함)와 시니어

마케팅을 위한 연구 및 컨텐츠 생산 조직으로한 단체로 하고 있다.
현재까지 회원사로 참여한 기업과 단체는 서울시를 포함하여 국민연금공단, 한국주택금융 공사, 한국노인인력개발원, 한국인삼공사, 유한킴벌리, 한라그룹, (주)농심, 우리투자증권, 잡코리아, 롯데관광, KT, 삼성생명보험 등 13개 기업 및 기관단체로 되어 있다.

구성대상
  1. 시니어 관련 사업을 전적으로 혹은 부분적으로
    영위하는 법인 및 단체(정부/지자체 포함)
  2. 시니어 마케팅을 위한 연구조직 및
    컨텐츠 생산 조직을 갖춘 법인 및 단체
  3. 참여 희망 시니어 법인, 단체 중 협의체 기준에
    해당되는 단체를 운영사무국에서의 심의
구성체계
비전
50플러스 한국인의 행복한 인생을 함께 만들어 간다.
목적
50플러스 한국인의 권익증진, 건강한 인생, 삶의 질 증진
핵심가치
  • 창의성

  • 감성

  • 상생

사업전략목표 및 과제

시니어 비즈니스 경쟁력 제고

시니어 니즈에 대한 이해와 연구

사회적 책임과 연대기능 강화

전력과제
  • 정보 컨텐츠의 효과적 공유
  • 글로벌 네트워크 활용
  • 공동의 채널 구축(세미나/EXPO, 매거진 등)
  •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구축
  • 공익캠페인, 이벤트 구현
  • 법인의 긍정적 이미지 제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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